난 김지찬도 타팀가는거 뭔가 상상이안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5 목록 댓글 5

왜지..? 삼성 계속 있을것 같아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탐나 제발 우리팀으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분은 내기준 타팀도 잘 어울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갈거야 잡으려고 연봉 ㅈㄴ 올려준건데ㅡㅡ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삼파룸파는 하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