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김지찬도 타팀가는거 뭔가 상상이안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지..? 삼성 계속 있을것 같아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탐나 제발 우리팀으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분은 내기준 타팀도 잘 어울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갈거야 잡으려고 연봉 ㅈㄴ 올려준건데ㅡ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삼파룸파는 하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