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창기 아직도 부진대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졸업했다고 본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바빕이랑 그런거 좀 살아나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 평균 모습 보여줄라면 개멀었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살아났다가 다시 죽었다가 살아났다가 반복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장학생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초반보단 ㄱㅊ아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