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멘탈 약한 야선이 너무싫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력이 구린건 연습을 하면 되는데 멘탈이 구린건 답도 없움 진짜 개패고싶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멘탈 때문에 성적도 꼬라박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최원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멘탈구린애들은 나한테 쌉쌉개저평가임 야구를 하면 안되는 사람이 야구를 어쩌다 직업으로...;; 급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멘탈 구린 애들은 진짜 지가 알을 깨고 나와야 되는데 그게 안되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