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멘탈 약한 야선이 너무싫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57 목록 댓글 4

실력이 구린건 연습을 하면 되는데 멘탈이 구린건 답도 없움 진짜 개패고싶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멘탈 때문에 성적도 꼬라박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최원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멘탈구린애들은 나한테 쌉쌉개저평가임 야구를 하면 안되는 사람이 야구를 어쩌다 직업으로...;; 급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멘탈 구린 애들은 진짜 지가 알을 깨고 나와야 되는데 그게 안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