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호 이적 때 야구 안봤는데 도대체 어느정도였길래 아직도 회자되는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86 목록 댓글 19

롯데 강민호 응원가 때문에 알긴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건 정확히 몰라 강민호가 은퇴하고 말해준댔는데 나도 궁금함 근데 롯데가 놓친건 맞지뭐... 강민호는 잡았어야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때 어그로인지 뭔지 계약 전에 누가 강민호 삼성 간다 이런 글 썼는데 걍 묻혔다고 그랬어 하도 말도 안 되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게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ㄴㄴ 아마 갤일 수도...? 사진으로 봤던 기억이 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프런트에서 당연히 남을줄알았을듯 유야무야 미뤄도 ㅇㅇ 선수들은 그런거 되게 생각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