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다 다른 팀 응원하는 집 있어? 일단 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9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 롯 빠 갸 나 킅 엄빠는 연고지고 우린 수원살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어 뭐야 나도 지숙인데 우리 아빠 키움팬이고 언니는 롯데팬임 나는 케이티 우리집도 수원살아 ㅌ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엄롯 언엔 나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빠 엔 엄마 나 동생 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엄 롯 압 삼 나 킅 동 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압 엘 엄 한 나 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