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다 다른 팀 응원하는 집 있어? 일단 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90 목록 댓글 6

엄 롯 빠 갸 나 킅
엄빠는 연고지고 우린 수원살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어 뭐야 나도 지숙인데 우리 아빠 키움팬이고 언니는 롯데팬임 나는 케이티 우리집도 수원살아 ㅌ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엄롯 언엔 나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빠 엔 엄마 나 동생 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엄 롯 압 삼 나 킅 동 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압 엘 엄 한 나 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