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상권 응원가도 진짜 명곡인데 아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6 목록 댓글 7

타팀인데 제일 좋아햇음 지금은 큠 다른선수도 안 쓰는건가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엥 마라상권 버렸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그럼 마라샹권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두개 다쓴다고 본거같기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응원가 두개 쓰는 선수 리스트 구자욱 최정 그리고 변상권 127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마라상권 명곡인데 아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