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좀 못하다가도 중요한 순간에 잘하는 야선들 있잖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요한 순간엔 집중력 풀로 올라가니까 잘하는거겠다만 왜 못했던 타석에선 그러지 못하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경기 내내 그 집중력일 수는 없으니까.... 그냥 그 타석때만 딱 똥싸던 힘까지 내서 집중력을 쓰는 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