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궁금한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09 목록 댓글 8

미감좋은 야선이라는게 존재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구경하고왔는데 예전은 그냥 흔한 야선1인데 최근엔 ㄹㅇ 성수동카페피드 느낌으로바뀌셨네 심경의변화가있으셨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미감이라는 단어가 뭔지도 모르는 야선은 수두룩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뭐 그 중에서도 ㄱㅊ은 선수가 잇고 좃구린 선수가 잇긴하겟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영빈 사복 장난아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영빈 전에 일본 가서 빈티지 사고 그랬던거 같은데 기억조작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