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감좋은 야선이라는게 존재할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구경하고왔는데 예전은 그냥 흔한 야선1인데 최근엔 ㄹㅇ 성수동카페피드 느낌으로바뀌셨네 심경의변화가있으셨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미감이라는 단어가 뭔지도 모르는 야선은 수두룩할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뭐 그 중에서도 ㄱㅊ은 선수가 잇고 좃구린 선수가 잇긴하겟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이영빈 사복 장난아님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이영빈 전에 일본 가서 빈티지 사고 그랬던거 같은데 기억조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