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박정권 치면 이명박정권만 나오던 시절이 있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생각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