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차 이기고 있는 경기에 왜 마무리 냈냐는데 꼭 잡고 가야하는 경기면 낼 수도 있는거 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88 목록 댓글 14

그리고 ㅅㅂ 결과론적으로 그 마무리가 경기 터트렸는데 이 말이 왜 나옴 나 감독 개싫어하는데 이건 감독 잘못이 아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팀상황 따라 다를듯 우리팀은 투수 많이 가는 감독이라 같은 상황에 팬들 대부분 반응 안 좋긴했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일 얘기면 이해되고 관리도 해주는 선수고 잡아야될 경기였으면 마무리내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5점 차인데 마무리를 왜냄<<이라는 말은 9:4로 그대로 무탈하게 막아서 아~~ 필승조 아깝잖아 감독아 ㅡㅡ 하면서 할수있는 말이지 9:10으로 역전당하고 나서 하는 말이 아닌데 ㄹㅇ 알못들이 개나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성영탁 낸거까진 그럴수있다 생각함 근데 홈런맞고 2루타맞고 무한커트 당하고 있으면 빨리 다음 불펜 준비해야됐고 계속 커트당하다가 볼넷 내주니까 그때서야 불펜준비시키는건 너무 늦음 게다가 만루됐을때도 나와서 시간끌기라고 했어야하는데 진짜 아무것도 안하는거에서 답답했음 시간이라도 끌었으면 한타자라도 더 빨리 김범수가 나왔을거 같아서 물론 결과론이지만 그랬으면 경기 달라졌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제목 ㅇㅇ 연패중이거나 꼭 잡아야하는경기면 저 점수차에도 마무리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