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직관가도 재밌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의적 직관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 혼자 가보고 싶거든 혼자 응원 외치고 맛난 거 먹어도 아무도 나한테 신경 안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응원석 ㄱㅊ 그 외는 비추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난 혼직이 더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혼직 좋음 응원석 중앙 외야 다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앉아서보는곳으로 혼자 가는거 좋아해 ㅋㅋㅋㅋㅋ 오히려 혼자 응석가는게 좀 뻘쭘하더라고 나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혼자 테이블 가는거 개좋아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