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직관가도 재밌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2 목록 댓글 15

자의적 직관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 혼자 가보고 싶거든 혼자 응원 외치고 맛난 거 먹어도 아무도 나한테 신경 안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응원석 ㄱㅊ 그 외는 비추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난 혼직이 더 좋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ㅇ 혼직 좋음 응원석 중앙 외야 다 좋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앉아서보는곳으로 혼자 가는거 좋아해 ㅋㅋㅋㅋㅋ 오히려 혼자 응석가는게 좀 뻘쭘하더라고 나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혼자 테이블 가는거 개좋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