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강백호 엄청 욕 먹었던거 어케 얘기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0 목록 댓글 12

나 그땐 야알못이라 잘 몰라
여기 보면 야구 관심도 없는 사람들이 더 욕한다 하고 그때 해설했던 사람들 엄청 욕 하고 그런 반면 야구 잘 모르는 사람들은 강백호 엄청 태도 불량하다고 욕했잖아
야알못들이 강백호 태도논란 있던 선수라하면 뭐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글쿤 ㅎㅎ 하고 넘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도 그냥 억까였다고만 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내가 해명한다고 될 일도 아니고 그냥 넘어감 너도 잘 모르는거면 그냥 찾아보고 뭐라 답할지 생각해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걍 나도 ㅎㅎ 하고 넘어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런 사람들은 해명해줘도 관심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