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늘 큠롯 갈 수일이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이 가려던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그냥 2연석 표가 남았어 310구역인데 갈 수 있는 수일이 있으면 쭉벼 팔게! 정가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