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초까지 끝내기횟수는 이랬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1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는 올해케이티 신기하네.... 별개로 끝내기 왤케 많아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작년엔 케이티에서 투수만 야구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24년에 밥먹듯이 끝내기치는 케이티 보고 입덕했다가 작년에 야구끊을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갸 끝내기패 직관 작년올해 포함 4번이나 봤네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끝내기 패배 없는거 너무 부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끝내기 훨씬 많아진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