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초까지 끝내기횟수는 이랬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19 목록 댓글 9

이거는 올해


케이티 신기하네.... 별개로 끝내기 왤케 많아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작년엔 케이티에서 투수만 야구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24년에 밥먹듯이 끝내기치는 케이티 보고 입덕했다가 작년에 야구끊을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갸 끝내기패 직관 작년올해 포함 4번이나 봤네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끝내기 패배 없는거 너무 부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끝내기 훨씬 많아진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