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떡볶이해서 직관갈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23 목록 댓글 6

텀블러에 담을까 걍 렌지 되는 음식용기 플라스틱에 넣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따끈하려면 텀인데 먹기편하려면 플라스틱용기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내입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렌지 돌릴 곳 없잔ㅅ아 그럼 1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일회용기 있으면 일회용기 여름에는 다시 집에 들고오는거보다 버리고오는게 짐도 줄고 날씨도 더워서 더 편하더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꼬치만 있으면 텀블러도 편할듯? 컵홀더에도 껴놓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