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어제 일로 역대급으로 욕 많이 먹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40 목록 댓글 8

근데 그럴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당연함 인터뷰 뜬거 봐도 걍 감독 잘못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럴만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럴만함 만두만한 감독 없다 생각하는데도 어젠 잘못했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ㄱㄴㄲ 나도 만두만한 감독 없다 생각했는데 어젠 진심 뭐에 씌인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 빨리 계약기간이나 끝났으면 존나 정털림 감독 실력도 딱히모르겠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