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어제 일로 역대급으로 욕 많이 먹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3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그럴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당연함 인터뷰 뜬거 봐도 걍 감독 잘못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만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만함 만두만한 감독 없다 생각하는데도 어젠 잘못했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ㄱㄴㄲ 나도 만두만한 감독 없다 생각했는데 어젠 진심 뭐에 씌인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빨리 계약기간이나 끝났으면 존나 정털림 감독 실력도 딱히모르겠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