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는 수일인데 응원팀은 kt고 차애는 삼성임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0 목록 댓글 1

kt는 연고지 구단이라 정했고 삼성은 수원에 본사가있고 주변에 삼성다니는분도 사람도 많고 익숙해서...?ㅋ 축구는 수원삼성팬이기도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 궁금한 거 차애팀 있으면 둘이 경기할 때 최애팀만 응원해? 아니면 누가 이기든 ㄱㅊ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