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는 수일인데 응원팀은 kt고 차애는 삼성임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t는 연고지 구단이라 정했고 삼성은 수원에 본사가있고 주변에 삼성다니는분도 사람도 많고 익숙해서...?ㅋ 축구는 수원삼성팬이기도하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 궁금한 거 차애팀 있으면 둘이 경기할 때 최애팀만 응원해? 아니면 누가 이기든 ㄱㅊ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