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떡볶이 먹으러 문학 가고 싶을 정도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학 외야 떡볶이 너무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루 외야쪽에 들어오는 입구 바로 옆에 있음! 야구사랑인가 그런 이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너땜에 가보고싶어짐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 홈도 아닌데 가고싶어 죽겠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거기서파는 오징어튀김도 맛있어 꼭 같이 먹어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