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팤 팬들이랑 모여앉으려면 어디로 예매해야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34 목록 댓글 7

흥참동이라 자리 널널한데 응원석이 어디일까.. 1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ㄴ ㅋㅋㅋㅋㅋ 근데 난 미니테이블석 좋아서 원정 가면 거기 자주 감,,, 자리 널널하면 골라서 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틀 가는데 하루는 응원석 가고싶어서 ㅋㅋㅋㅋ 사실 당일에 예매해도 될듯^^;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ㅠㅋㅋㅋㅋ 엔팤 개좋아 잘 다녀와,,, - not우정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121에 응단있고 120-121 쪽으로 먼저 모이는듯 나는 120 갔었는데 좋았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예매현황도 함 봐야겟다!!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