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대방도 야구선수인데 노시환이랑 부딪히니까 ㄹㅇ 데굴데굴 굴러가네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FMg6JhNYUPo?si=9AwdqpVTc43IrfG7일반인이 부딪히면 진짜 어디 부러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한문철티비 제보하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표정이 ㄹㅇ 어리둥절해보여서 개웃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