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어제 일때문에 경질 이야기도 나오는데 그정도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4 목록 댓글 107

어제 빡치긴했는데 상대감독이랑 비교 된다면서 경질하라는 말 꽤 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재작년엔 사사방 나이 많은 사람들이나 동현이들이 박진만 경질 경질 외쳤는데 어제 ㄹㅇ 야게에서 진만뷘 ㅇㅈㄹ 하는 거 보고 식겁함.... ㅋㅋ 우리가 암흑기 길었던 거 모르나? 모르니까 그러겠지..... 준우승 했을 땐 구자욱도 빠지고 전력 자체가 밀렸는데 난 감독 전술이 약해서보단 항상 선수들이 삐끗했다고 느꼈는데 맨날 감독 탓임 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니말 싹다 공감함 오래본팬들이 김한수 허삼영 안겪어봤으면 조용하라고 하는 이유가 다 있는데ㅋㅋㅋ 박진만 감독대행 올라왔을때 그전에 이미 13연패 처하고 진짜 팀에 올릴새끼들 하나도 없고 불펜 나오는족족 다터져서 정상영업합니다 이짤이였음 진만뷘 타령하는 사람들 야수들 키우고 세대교체 잘시킨거는 큰게 아니라고 생각함 나도 투수운용 어제처럼 할때마다 진짜 ㅈ같은데 저런인간들 땜에 오히려 욕 안하고 싶어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진짜 내 주변에도 이렇게 말 통하는 사람 있었음 좋겠어 뉴비 배척 이런게 아니라 당장 올해만 보고 한 경기 한 경기에 일희일비 너무 심함 ㅜ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욕먹는것도 결과론임 져서 그런거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