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현은 원래 모자를 저렇게 쓰는 편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1

홈런맞은거 다시보기 보는데.. 모자까지 삐뚤어서 더 절망스러워보옄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두상이 작은가 잘쓰고나와도 맨날 저렇게 삐뚤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