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왜 수도권만 러브버그 있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원지가 어디길래.. 원래 서울만 난리고 경기도는 ㄱㅊ았는데 야구 보러 가기 무서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잠실은 근처에 탄천 있어서 그런거 아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원래 인천이 시작이라 서울까지 퍼진거일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은평구에서 시작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은평구에 무슨 나무 때문에 생긴거 아닌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울에서 시작되어 인천까지 퍼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