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왜 수도권만 러브버그 있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0 목록 댓글 5

진원지가 어디길래.. 원래 서울만 난리고 경기도는 ㄱㅊ았는데 야구 보러 가기 무서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잠실은 근처에 탄천 있어서 그런거 아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원래 인천이 시작이라 서울까지 퍼진거일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은평구에서 시작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은평구에 무슨 나무 때문에 생긴거 아닌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울에서 시작되어 인천까지 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