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본지 얼마 안됐는데 전국구로 기아팬들이 많은거야 원정 따라다니는 팬이 많은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마다 응원소리가 크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여기저기 많습니다 오히려 홈구장이 널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걍사람이많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여긴오히려 홈구장이 널널하더라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댓들 ㄷㅇ 진짜 신기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전국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