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본지 얼마 안됐는데 전국구로 기아팬들이 많은거야 원정 따라다니는 팬이 많은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2 목록 댓글 6

경기마다 응원소리가 크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여기저기 많습니다 오히려 홈구장이 널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걍사람이많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여긴오히려 홈구장이 널널하더라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댓들 ㄷㅇ 진짜 신기하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전국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