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10회 11회 연장전이 아예 사라질 수도 잇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80 목록 댓글 2

걍 9회에 동점인 채로 끝나는거 https://m.cafe.daum.net/ok1221/8mNz/1042440?svc=cafeapp 이 글 보고 생각해봤어
근데 그렇게 되면 순위 결정 때문에 좀 그러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미국처럼 승부치기 도입할 수는 있어도 무승부는 없을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미국야구 잘 안 봐서 승부치기 생각못했는데 그럴 수도 있겠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