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팬들있음..? 나 공짜표받아서 110구역왓는데 여기 응원석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52 목록 댓글 7

아 제발 ㅅㅂ 나 진짜 여기 처읍오는데 응원단상있는고같아.. 하 다른사람이랑 자리바꾸고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110은 응지아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메인 응원석은 아니고 보조응원단상있는데 원래 1층 내야는 다 일어나서 응원함 그리고 오늘 주말이라 보조단상에도 치어 있을걸... 조용하게 앉아서 보고싶으면 테이블석이나 2,3,4층 가야함 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ㅁㅊ..다들 약간 유니폼입고 머 치는거? 그거가지고옴 나 ㅈㄴ쭈구리같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장 처음임? 그냥 거기서 치어보고 동작 따라하거 띠전광판에 가사 다 나오니까 노래부르고 놀다와 어차피 거기 사람들 다 춤추고 노래불러서 서로 ㅂㄹ 신경안씀 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귀엽다 ㄱㅊㄱㅊ 그냥 서서 노래 따라부르기만 해도 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