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루타에서 경기 끝나고 승홀세는 어떻게 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자 성적은 바로 보이는데 투수는 안보여서 못찾음 ㅅㅂㅠ크보스탯이 존나 편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경기 들어가서 기록 보면 있음 맨 아래에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주요투수에 있구나 내가 승패만 있는 경기로 봤다 댓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