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 좋다는 말 많아서 한번 가보고 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자취를 서울에서 하고 있어서 좀 멀긴한데 친구도 엔팍 되게 좋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올해 꼭 한번 가려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서울 살아서 1년에 한번씩 가긴하는데 진짜 좋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장시간 엉덩이 괜찮으면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마산가는거 타면 바로 걸어서 10분거리야 항상 버스타고감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