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원게이 한화팬이엇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5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두산 시구하지않았나 오늘 팬덤중계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 티빙에서도 용원게이(장용원) 이렇게되어잇음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야구를 좋아한다는 거 조차 몰랐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근데그분 박용택닮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두산시구는 걍 임종성이랑 닮아서 온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