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원게이 한화팬이엇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52 목록 댓글 6

작년에 두산 시구하지않았나 오늘 팬덤중계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 티빙에서도 용원게이(장용원) 이렇게되어잇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야구를 좋아한다는 거 조차 몰랐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근데그분 박용택닮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두산시구는 걍 임종성이랑 닮아서 온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