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4층 혼직 ㄱ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3

갑자기 야구장 가고싶은데 고척은 자주 안 가봄 근데 생각보다 싸네?? 시야가 별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시야 굿 맨날 4층감 근데 계단많아서 ㅈㄴ힘들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시야는 좋아 계단이 ㅈㄴ힘들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개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