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우리 동네에 러브 버그 없었고 재작년에 친구 집 은평구라서 놀러갔다가 러브버그 처음 봤는데 어제 내 방에 있었음ㅠ 시바… 두마리 붙어서 기어다니고 붙어있고… 방불 켜두면 무조건 그 벌레 그거 닫아라… 거기 다 붙어있었음 어제 기절할 뻔 심지어 그 전기 모기채로 잡았는데 커서 그런지 계속 튀겨지고 냄새남ㅠㅠ 생각보다 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벌레 전문가인가 그 사람이 산에 올라가서 러브버그 뭐 올해 예상이런거 하러 올라갔나 그랬는데 전에는 그 알을 얼마나 갔는지 찾아야됐는데 올해는 그럴 필요도 없었대 걍 흙 손으로 아무데나 퍼서 올리면 거기 알이 걍 한가득 있어서ㅠ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러브버그 천적 찾아서 미리 대비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왜 더 퍼지지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집에서 참새나 까치를 키울수도 없고 진짜 저녁 내내 잡아도 나타나서 다른 방 가서 잠ㅠ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나 방금 러브버그랑 키스했어 ㅅㅂ….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악!!!!! 미핀 입 씻너!!!!!! 입 당장 씻어!!!!!!!!! 쟤네 걍 막 기어다니고 다 붙는단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