귝민의례할때 원래 양팀 마스코트 같이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5 목록 댓글 3

엘두라 그랸가? 귀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클래식데이라 두산 마코도 온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원래 홈팀 마코만 잇구나! 난 두팀 마코가 딱붙어서 서있길래 귀여웠음ㅋㅌ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엘두라 마스코트도 부부케미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