귝민의례할때 원래 양팀 마스코트 같이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두라 그랸가? 귀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클래식데이라 두산 마코도 온 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원래 홈팀 마코만 잇구나! 난 두팀 마코가 딱붙어서 서있길래 귀여웠음ㅋㅌ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엘두라 마스코트도 부부케미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