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마지막 홈경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항준씨가 그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아니 그냥 엘두의 마지막 홈경기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7월말에는 두산이 홈이라 그런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아 그뜻이었구나 ㅇㅋㅇ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