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종진은 진짜 제정신이 아닌 게 맞는 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8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점이거나 이기고 있을 땐 신인 내더니 지고 잇으니까 필승조 내는 지능 ㄹㅈㄷ 이러고 처웃긴 왜 처웃음 자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상대팀인데 그 생각 접전에 저 선수들 내지 잘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