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도 잠실팀이니까 가능한 듯 ㅋㅋ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85 목록 댓글 17

엘지 홈경기인데 두산도 응원하는 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 저것도 부부라 가능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이때 그냥 한화 화이팅만하고 이기라곤 안했어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ㅁㅈ 찐교진은 코멘트로 한화응원안하고 걍 모든야구선수들화이팅~이랫을걸ㅋㅋㅋㅋㄱㅋ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교진이현도 시구시타하는데 인교진이 한화유니폼입고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ㅁ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