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전에 화이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69 목록 댓글 9

작년 쓱에 있던 그 화이트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건 앤더슨이고 화이트는 올해 뛰다가 어깨부상이라 교체됨ㅠㅠ 재활중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ㄷㅆ 아 내가 헷갈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척했네 머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헉 재활성공해서 메이저에서 행야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앤더슨은 메이저에서 잘뛰고잇고 쓱 화이트가 재활중인거아니야?! ㅋㅋㅋㅋ 아 교체한거구나.. 아직 한국에있느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올해 화이트데이때 쓱 화이트vs한화 화이트 선발이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