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이 1년에 10승 하는게 어려운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45 목록 댓글 2

보통 몇승정도 해야 잘한거야? 선발 실력+팀의 도움 둘다 본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10승 어려운거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승할려면 15승이상 선발이 두명정도는 있어야하는듯.. 물론 10승도 잘한거야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