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이 1년에 10승 하는게 어려운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통 몇승정도 해야 잘한거야? 선발 실력+팀의 도움 둘다 본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10승 어려운거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승할려면 15승이상 선발이 두명정도는 있어야하는듯.. 물론 10승도 잘한거야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