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도 강백호 케이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화 유니폼 입고 있는거 보면 그제서야 아 한화갔지 이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난 방금 강백호 타팀이라 다행이다 생각함 강백호까지 킅이엇으면 진짜 ㅈㄴ 아찔하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그러면 우리팀 케이티한테 작년보다 더 개처맞아 진짜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ㄴㄷ 킅경기 언제라도 나올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