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도 강백호 케이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4 목록 댓글 3

한화 유니폼 입고 있는거 보면 그제서야 아 한화갔지 이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난 방금 강백호 타팀이라 다행이다 생각함 강백호까지 킅이엇으면 진짜 ㅈㄴ 아찔하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그러면 우리팀 케이티한테 작년보다 더 개처맞아 진짜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ㄴㄷ 킅경기 언제라도 나올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