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찬의 원래 잘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5 목록 댓글 15

작년인가? 예전엔 그냥 그랬던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뭔사고? 사회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견제사당하고 염한테 찍혀서 바로 2군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ㄷㄷ... 밀던 애여도 가차없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주루에서 사고침 그후로 2군가서 올라오지 못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시경 홈런왕인가 햇던 기억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