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찬의 원래 잘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인가? 예전엔 그냥 그랬던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뭔사고? 사회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견제사당하고 염한테 찍혀서 바로 2군감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ㄷㄷ... 밀던 애여도 가차없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주루에서 사고침 그후로 2군가서 올라오지 못했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시경 홈런왕인가 햇던 기억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