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에 새로운 야수 들어올 때마다 정수빈 발소리 들리면 비키라는거 강의해야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아서 눈치껏 비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