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면 쿠세 읽힌거 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걍 똥볼인거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정중앙으로 드가는거같음 투구보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근데 다 우타만 치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