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좌타는 다 아웃 우타는 다 홈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와 다음 좌타 아웃 ㅅㅂ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넘 극단적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