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홈런친사람은 다 우타고 죽은사람은 다 좌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장한 좌우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뭐저런애가다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