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하고잇는 항준이가 제일 불쌍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힘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3점차는 ㄱㅊ아 이제 정신차리먄 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초안봣니 ㅎ 무사3루에서 에러없으면 점수 못내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항준이 힘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잖아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저요.. 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