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안보고잇는데 뭔 알림이 몇분마다 계속 1점씩 나서 들어가봣더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홈런을 차곡차곡 맞아서 나온거라는게 넘 충격적이어서 야게로 달려옴 ㅅㅂ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