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팬들 ㅈㅂ 불매 좀 했으면 좋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82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이 고의 패작 중인데 뭐가 좋다고 계속 직관 가고 굿즈에 돈을 쓰는 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어디인지 물어봐도 돼? 우하같아서 ㅜㅜ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