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뭔 상황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83 목록 댓글 2

홈런 치고 뒤에 아웃되고 홈런 치고 뒤에 아웃되고 이런거야? 4홈런 나올때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우타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