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뭔 상황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런 치고 뒤에 아웃되고 홈런 치고 뒤에 아웃되고 이런거야? 4홈런 나올때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우타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