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엔팍 갔는데 너무 좋았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6 목록 댓글 0

엔팍 자체도 너무 좋고 우리팀 팬들 많이 안와서 내 앞 옆 다 사람 없어서 진짜 쾌적하게 봄 흥참동끼리 경기 너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