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엔팍 갔는데 너무 좋았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팍 자체도 너무 좋고 우리팀 팬들 많이 안와서 내 앞 옆 다 사람 없어서 진짜 쾌적하게 봄 흥참동끼리 경기 너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