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혹시 잠실이나 잠실야구장에서 러브버그 본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61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동구인데 오늘 러브버그 본거같음ㅅㅂ 야구장까지 갔나 설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잠실있어 두마리 붙어서 날아다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많던디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개싫다 진짜ㅠ 개에바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저께 봄 비유ㅏ서 팅커벨도 ㅈㄴ많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